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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부개척사

서부개척사 17, 군대는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에게 상대적인 기회

by 동쪽끝그곳 2021. 11. 14.

철도를 건설하는 중국 이민자들처럼, 소를 몰고 다니는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은 일반적으로 동료 카우보이들 중에서 가장 낮은 임금을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남쪽에 머물러 있는 흑인들을 피해 탁 트인 지역에서 어느 정도의 자유를 누렸다. 

군대는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에게 상대적인 기회에 대한 또 다른 길을 제공했다.  여기서도 역시 개척자들은 그들 스스로가 흑인들로 분리되어 백인 경찰관들을 위해 저축하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인디언들과 싸우는 그들의 용기는 그들의 지휘관들로부터 약간의 존경을 받았다. 그 당시 대부분 주목을 받지 못한 것은 최근 해방된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아메리카 원주민의 자유를 끝내려고 애쓰는 아이러니였다.  안타깝게도, 이것은 비직업 집단들 간의 파괴적인 전투의 많은 예들 중 하나에 불과하다.  때때로 백인들이 함께 묶어 놓는 경우도 있지만, 백인들은 종종 서로 다투기도 했다.  피부는 희지만 일반적으로 백인이라고 여겨지지 않는 아일랜드인들은 중국인들 중 가장 목소리가 크고 가끔은 가장 폭력적인 반대자로 부상했다.  하지만 그들은 혼자가 아니었다.  1871년 로스 앤젤레스 루트에서 수십명의 멕시코인들이 중국에 대한 공격에 가담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들도 최소한 말로 중국인들에 대한 공격에 가담했다.  그러나 중국의 상호 간의 반감과 어두운 추측을 공유하는 것은 멕시코인들과 아프리카계 미국인들 사이에-라 구르라의 지지도 같이-결속을 이루지 못 했다.  라 구에라가 자신과 멕시코인 동료들에게 부여한 특권은 19세기 후반기에 상당히 약화되었다.  라 구에라가 알고 있는 바와 같이, 과달루페 히달고 조약 8조는 "현재 미국으로 이전된 영토에서 "멕시코에 속하는 모든 종류의 재산"은 "분배된다.  존경 받을 만 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조약은 많은 멕시코인들을 놀라게 하기 위해 수십년간 계속된 부당 과세와 불확실한 소유권 그리고 터무니 없는 소송 비용으로부터 그러한 소유자들을 보호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들의 땅을 할인된 가격으로 팔거나.  마찬가지로 이 조약의 9조에도 "멕시코 공화국의 시민들"은 "미국 시민들의 모든 권리"를 누릴 것이라고 맹세했다.  그러나 멕시코인들이 백인 미국인들과 동등하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보이는 이 조항은 피부가 검은 "외국인들"에 대한 후자의 편견을 설명하지 않았다.  멕시코-아메리카 전쟁 당시, 명백한 운명의 지지자들은 유럽, 아프리카, 인도의 혼혈이 멕시코인들을 "잡종"으로 만들었다고 주장했다.  이러한 논리로 멕시코 땅을 빼앗은 것은 게으른 사람들로부터 그것을 구해 순수하고 진취적인 사람들의 손에 맡겼다.  혼혈인들을 검열하는 것은 전쟁이 끝난 후 더욱 두드러졌고, 이것은 멕시코인들을 해고하고 보장된 동등함을 박탈하기 위해 합법적이고 전문적인 수단을 사용했다.  백인 미국인들에게 친절한.  그것은 또한 한때 문화를 왜곡하고 교류를 중개했던 산악인들과 인도 여성들의 자녀들과 같이 남성과 여성들을 소외시켰다. 민족성, 혈통 또는 피부색이 부족한 사람들의 권리를 제한하려는 다양한 노력과 대조적으로 서구 영토와 국가들은 여성에게 선거권을 주는 데 앞장 서다 와이오밍은 1869년에 처음으로 행동했고, 지지자들은 투표권이 백인 여성들을 남성 쪽으로 인구가 많이 기울어져 있는 지역으로 유인하기를 희망했다.  일년 후, 유타 준주는 여성들에게 투표권을 주었다.  유타 주 외곽의 선거권 지지자들은 여성들이 그들의 표를 이용해 복수 결혼 관행을 뒤집을 것으로 예상했다.  반대의 경우가 되었을 때, 미국 의회는 1887년 유타 여성의 투표권을 무효화했다.  하지만 백인 여성 참정권론자들이 백인 남성들인 수잔 B의 인종 차별 주의를 공유한다는 신호에서 서구는 여성들에게 선거권을 주는데 있어서 전국의 다른 지역보다 앞서 있었다.  앤서니는 콜로라도에서 멕시코계 미국인 여성들을 해방시키는 것이 현명한 일인지 의문을 제기했다.  여전히 콜로라도는 1893년 여성들에게 투표권을 주었고, 아이다 호는 1896년에 이었습니다.  와이오밍에서와 같이 지지자들은 투표가 백인 여성들을 이들 주로 끌어들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학자들과 일반인들은 19세기 후반에 서방에 불어 닥친 폭력 사태에 대한 인구와 설명에 오랫동안 사로잡혀 왔다.  남북 전쟁 이후 몇년 동안 서구는 "야생"으로 명성을 얻었다.  서부 영화로 촬영해서 방영했어요 수세대에 걸쳐 대중 오락은 착한 사람과 나쁜 사람을 깔끔하게 구분하고"야생의 서부"를 문명과 야만의 충돌로 봄으로써 폭력을 설명하기 쉽게 했다.  법과 무질서 최근의 장학금은 더 넓은 사회적, 경제적, 정치적 원인들을 강조해 왔다.  이러한 세력들의 인식은 서방의 폭력에 부착되었던 향상된 특징들을 약화시키고 그것을 민족 국가의 우위인 민족 국가를 둘러싼 투쟁과 더욱 정확하게 연결시킨다.  백인 종족과 산업 자본주의의 지배적인 지위가 19세기의 마지막 수십년 동안 서구와 미국을 뒤흔들었던 투쟁이다. 자경단원 운동을 생각해 보세요.  200여명이 골드 러시 초기부터 20세기 초까지 미시스파 서부에서 일어났습니다.  참가자들은 폭력 사태를 우려한 시민들이 무법 지역에 질서를 가져온 노력이라고 주장했다.  

 

철도를 건설하는 중국 이민자들처럼, 소를 몰고 다니는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은 일반적으로 동료 카우보이들 중에서 가장 낮은 임금을 받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남쪽에 머물러 있는 흑인들을 피해 탁 트인 지역에서 어느 정도의 자유를 누렸다.  군대는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에게 상대적인 기회에 대한 또 다른 길을 제공했다.  여기서도 역시 개척자들은 그들 스스로가 흑인들로 분리되어 백인 경찰관들을 위해 저축하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인디언들과 싸우는 그들의 용기는 그들의 지휘관들로부터 약간의 존경을 받았다. 그 당시 대부분 주목을 받지 못한 것은 최근 해방된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아메리카 원주민의 자유를 끝내려고 애쓰는 아이러니였다.  안타깝게도, 이것은 비직업 집단들 간의 파괴적인 전투의 많은 예들 중 하나에 불과하다.  때때로 백인들이 함께 묶어 놓는 경우도 있지만, 백인들은 종종 서로 다투기도 했다.  피부는 희지만 일반적으로 백인이라고 여겨지지 않는 아일랜드인들은 중국인들 중 가장 목소리가 크고 가끔은 가장 폭력적인 반대자로 부상했다.  하지만 그들은 혼자가 아니었다.  1871년 로스 앤젤레스 루트에서 수십명의 멕시코인들이 중국에 대한 공격에 가담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들도 최소한 말로 중국인들에 대한 공격에 가담했다.  그러나 중국의 상호 간의 반감과 어두운 추측을 공유하는 것은 멕시코인들과 아프리카계 미국인들 사이에-라 구르라의 지지도 같이-결속을 이루지 못 했다.  라 구에라가 자신과 멕시코인 동료들에게 부여한 특권은 19세기 후반기에 상당히 약화되었다.  라 구에라가 알고 있는 바와 같이, 과달루페 히달고 조약 8조는 "현재 미국으로 이전된 영토에서 "멕시코에 속하는 모든 종류의 재산"은 "분배된다.  존경 받을 만 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 조약은 많은 멕시코인들을 놀라게 하기 위해 수십년간 계속된 부당 과세와 불확실한 소유권 그리고 터무니 없는 소송 비용으로부터 그러한 소유자들을 보호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들의 땅을 할인된 가격으로 팔거나.  마찬가지로 이 조약의 9조에도 "멕시코 공화국의 시민들"은 "미국 시민들의 모든 권리"를 누릴 것이라고 맹세했다.  그러나 멕시코인들이 백인 미국인들과 동등하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보이는 이 조항은 피부가 검은 "외국인들"에 대한 후자의 편견을 설명하지 않았다.  멕시코-아메리카 전쟁 당시, 명백한 운명의 지지자들은 유럽, 아프리카, 인도의 혼혈이 멕시코인들을 "잡종"으로 만들었다고 주장했다.  이러한 논리로 멕시코 땅을 빼앗은 것은 게으른 사람들로부터 그것을 구해 순수하고 진취적인 사람들의 손에 맡겼다.  혼혈인들을 검열하는 것은 전쟁이 끝난 후 더욱 두드러졌고, 이것은 멕시코인들을 해고하고 보장된 동등함을 박탈하기 위해 합법적이고 전문적인 수단을 사용했다.  백인 미국인들에게 친절한.  그것은 또한 한때 문화를 왜곡하고 교류를 중개했던 산악인들과 인도 여성들의 자녀들과 같이 남성과 여성들을 소외시켰다. 민족성, 혈통 또는 피부색이 부족한 사람들의 권리를 제한하려는 다양한 노력과 대조적으로 서구 영토와 국가들은 여성에게 선거권을 주는 데 앞장 서다 와이오밍은 1869년에 처음으로 행동했고, 지지자들은 투표권이 백인 여성들을 남성 쪽으로 인구가 많이 기울어져 있는 지역으로 유인하기를 희망했다.  일년 후, 유타 준주는 여성들에게 투표권을 주었다.  유타 주 외곽의 선거권 지지자들은 여성들이 그들의 표를 이용해 복수 결혼 관행을 뒤집을 것으로 예상했다.  반대의 경우가 되었을 때, 미국 의회는 1887년 유타 여성의 투표권을 무효화했다.  하지만 백인 여성 참정권론자들이 백인 남성들인 수잔 B의 인종 차별 주의를 공유한다는 신호에서 서구는 여성들에게 선거권을 주는데 있어서 전국의 다른 지역보다 앞서 있었다.  앤서니는 콜로라도에서 멕시코계 미국인 여성들을 해방시키는 것이 현명한 일인지 의문을 제기했다.  여전히 콜로라도는 1893년 여성들에게 투표권을 주었고, 아이다 호는 1896년에 이었습니다.  와이오밍에서와 같이 지지자들은 투표가 백인 여성들을 이들 주로 끌어들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학자들과 일반인들은 19세기 후반에 서방에 불어 닥친 폭력 사태에 대한 인구와 설명에 오랫동안 사로잡혀 왔다.  남북 전쟁 이후 몇년 동안 서구는 "야생"으로 명성을 얻었다.  서부 영화로 촬영해서 방영했어요 수세대에 걸쳐 대중 오락은 착한 사람과 나쁜 사람을 깔끔하게 구분하고"야생의 서부"를 문명과 야만의 충돌로 봄으로써 폭력을 설명하기 쉽게 했다.  법과 무질서 최근의 장학금은 더 넓은 사회적, 경제적, 정치적 원인들을 강조해 왔다.  이러한 세력들의 인식은 서방의 폭력에 부착되었던 향상된 특징들을 약화시키고 그것을 민족 국가의 우위인 민족 국가를 둘러싼 투쟁과 더욱 정확하게 연결시킨다.  백인 종족과 산업 자본주의의 지배적인 지위가 19세기의 마지막 수십년 동안 서구와 미국을 뒤흔들었던 투쟁이다. 자경단원 운동을 생각해 보세요.  200여명이 골드 러시 초기부터 20세기 초까지 미시스파 서부에서 일어났습니다.  참가자들은 폭력 사태를 우려한 시민들이 무법 지역에 질서를 가져온 노력이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