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 사람들 사이에 이렇게 많은 피부색이 존재하는 것은 오래 된 것과 새로운 것 모두를 이주시킨 것 때문이다.
어떤 지도가 이 지역을 " 서"혹은"미국"으로 보여 주기 훨씬 전에 스페인과 프랑스 남자 그리고 인도 여자들 사이의 관계는 메스티소와 아프리카를 점점 더 흔해 졌다.
여기에 더해 멕시코에서는 아프리카 혈통의 남녀들과 오랜 교류의 역사가 있으며, 자연이 라게라의 동료 칼리포니아를 얼마나 다양하게 만들었는지 분명해 진다. 복합체 미국의 산악인들은 혼합의 전통에 동참했다. 산 속의 남자들과 인도 여자들의 많은 아이들은 그들의 부모의 문화 사이를 왔다 갔다 하면서 오는 교환의 가능성을 이용했다. 두 세계에 걸치다 비록 다음 세대의 미국 이민자들은 그러한 노동 조합을 무시했지만, 19세기 후반의 모든 방향에서 그랬듯이, 서양으로 향하는 사람들의 흐름은 빨간 색은 인구의 다양성을 강조하고 인종 차별의 도전을 확장시켰다. 다인종 지역의 복잡성을 단순화하는 한가지 방법은 백인이 아닌 것으로 보이는 사람들을 덩어리로 묶거나 단지 백인이 아닌 것으로 간주하는 것이었다. 1854년 인민 대 홀 사건을 판결한 휴 머레이 캘리포니아 대법원장이 취한 전술이다. 그는 1850년대에 흑인과 인디언들이 백인들에게 불리한 증거를 제공하는 것을 금지한 조항에 근거를 두었다. 머레이는 "인도"가 "몽고"인종의 누군가를 가리키고"흑인"은 백인이 아닌 사람을 가리킨다고 추론했다. 그 판결은 중국인 목격자가 말할 수 없는 진술에 유죄 판결을 내렸기 때문에 중국인 살해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백인을 석방시켰다. 머레이의 논리로 인해 아메리카 원주민들과 연결되어, 중국인들은 차별과 인도인에 버금가는 공격을 겪었다. 이것들은 약속된 것으로 여겨지는 캘리포니아로의 동쪽 여행을 위해 그들의 조국의 극심한 빈곤과 정치적 혼란을 피했던 1850년대에 시작되었다. 금산 그러나 그들이 실제의 산과 산 기슭에 도착하자, 중국인들은 그들을 약탈하거나 그들을 가장 한계가 높은 지역에서 일하도록 내버려 둔 적대감과 폭력에 직면했다. 1860년대에 많은 중국인들은 서부를 가로지르는 최초의 철도 노선을 건설하는 승무원들에 고용되었다. 전형적으로 최저 임금과 가장 위험한 일을 할당 받은 중국 노동자들 또한 상당한 고통을 겪었다. 대 중국 정서와 행동은 1870년대와 1880년대에 심화되었다. 폭도들은 중국어를 공격했고 서부 전역의 마을들에서 그들을 쫓아냈다. 중국인이 가장 많이 몰려 있는 캘리포니아에서는 특히 철도와 지하철이 완공된 후에 중국인에 대한 수사적 공격이 더욱 격렬해 졌다. 전국적인 경기 침체는 고난과 실업을 확산시켰다. 의복, 언어, 종교에 있어서의 외국인들, 그 때 중국인들은 가장 편리한 희생양이 되었다. 선동 정치가들은 노예와 같은 "쿨리"로부터의 경쟁이 자유인의 임금을 약화시킨다고 주장하며 그들의 열과 열정을 비난했다. 전면적인 철거 요구는 실패했지만 캘리포니아에서 시작해 서부 전역으로 확산된 시위는 18개의 중국인 제외 법을 도입할 만큼 전국적으로 충분한 지지를 확산시켰다. 법은 중국인 노동자들의 미국 입국을 금지했다. 그것은 중국인들에 대한 언어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공격을 감소시키지 않았다. 남북 전쟁 전후에 서구에는 노예의 망령이 출몰했다 노조 지도부는 노동자들이 임금 노예로 전락할 것을 우려했다. 1850년대에, 처음에는 데세레트 지방의 모르몬 통제의 반대자들과 그 다음에는 유타 준주가 재건된 이후에는 백인 여성 노예제의 공포를 이용하여 성 도착자들을 공격했다. 일부 다처제 그 당시의 수사에서, 모르몬 일부 다처제와 아프리카계 미국인 노예 제도는 "야만의 쌍둥이 유물"로 구성되었다. 1850년대 후반, 연방의 우위를 주장하려는 노력으로 인해 제임스 부차난 대통령은 유타로 군대를 보냈고 미 육군은 몰몬 시민들과의 전투 직전까지 가게 되었다. 남북 전쟁 이후, 쌍둥이 유물 중 하나가 파괴된 상태에서, 모르몬의 특이한 복수 결혼 제도에 대한 조건들은 훨씬 더 열정적이 되었다. 중국 제외 법과 같은 해에, Edmunds법은 일부 다처제로 유죄 판결을 받은 남성들에 대한 벌금과 투옥 조건을 규정했다. 추가적인 조치들은 일부 남성들을 구속하고, 다른 이들은 그들의 복수 결혼을 거부하도록 강요했고, 수백가구들을 은신하게 했으며, 교회 자산을 법정 관리에 넣었다. 연방 위원회의 감독 마침내 1890년, 교회의 대통령은 국가의 권위에 경의를 표하고 Mormons에게 일부 다처제를 포기하라고 명령했다.
그들의 교회 지도자들이 굴복하자, 모르몬 드는 그들의 정치적 권리를 되찾았고 유타는 곧 국가의 지위를 얻었다. 그러나 다른 사례들에서는 노예 제도에 대한 비판들이 백인이 아닌 것으로 분명히 여겨지는 사람들의 비난과 함께 이루어졌다. 그러한 조건들은 1850년대와 1860년대에 "아프리카 인종"이 발판을 마련하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했던 것처럼 1870년대와 1880년대의 반 중국어 수사에서 명백했다. 미국 서부 그 후 국회 의원들은 노예 제도에 대한 금지령을 제정했고, 동시에 다양한 지역과 주에 자유 흑인의 입국을 금지했다. 자유 흑인의 배제는 연방 헌법에 위배되었지만, 주 의원들과 지방 의회들은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의 투표권을 제한할 수 있었고, 그들의 증언을 방해했다. 백인들을 반대하지 말고, 그들을 인종 분리 학교로 격하시켜라. 하지만 서방은 분명히 남쪽과 비교했을 때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에게 상대적인 기회의 땅으로 남아 있었다. 캔자스는 남쪽 외곽의 새로운 집과 농장을 찾고 있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이민자들에게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것은 1850년대 노예제 반대 운동을 위해 피를 흘린 곳이었다. 그리고 대초원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카우보이들에게 손짓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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