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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부개척사

서부개척사 5, 유럽의 식민지 쟁탈

by 동쪽끝그곳 2020. 3. 13.

다양한 색상의 들판을 넘어, 그들이 뉴 멕시코처럼 지도로 그렸던 광활한 지역 내 인디언들에 대한 스페인의 통제는 훨씬 더 환상적이었다.  광산이나 다른 명백한 수확할 수 있는 부의 근원이 없다면 뉴 멕시코는 제조업에서 사람들을 끌 수 없었다.  상당한 규모의 이민과 자연스러운 증가가 결합된 매사추세츠 주와는 달리 식민지의 지위를 강화하고 인디언인들에게 더 많은 숫자와 힘의 균형을 주었다.  유럽 남자는 거의 없고 여자는 거의 없었다.  대규모 정착민 식민지 인구의 부족은 스페인인들이 푸에블로 인디언들을 지배하는 것을 충분히 어렵게 만들었고 이 인디언들은 그들의 집과 들판이 있는 마을에서 살았다.  와일리스)는 공격에 취약했다.  다른 인디언들, 특히 나바호족과 아파치들은 앉아 있는 것을 덜 좋아했다.  나바호족과 아파치 족은 그 지역에 비교적 최근에 도착했는데, 몇세기 전에 북쪽과 서쪽에서 이주했었다.  그들의 이전 이후로, 나바호족과 아파치 족은 푸에블로 인디언들과 거래를 했지만, 때때로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급습을 했습니다.  스페인 사람들의 출입이 이러한 패턴을 방해했다.  푸에블로 보급품에 대한 스페인의 세금은 그들이 이전에 나바호스와 아파치와 교환할 수 있었던 잉여 수확물을 박탈했습니다.  그래서 나바호족은 점점 더 습격을 받기 위해 이동하였다.  이것은 그들이 말을 얻은 덕분에 더 성공적으로 할 수 있었다.  이러한 습격들은 차례로, 화산 활동이 보호를 위해 스페인에 더 의존하게 만들었다.  그리고 스페인 사람들이 그들을 방어하지 못한 것은 침입자들을 대담하게 만들었고, 식민지 지배에 대한 더 큰 반대를 만들었다. 이 모든 것은 1680년에 일어난 반란을 예측할 수 있는 동시에 예상치 못한 것으로 만들었다.  소요가 일종의 반란을 일으킬 것이라는 것은 예측 가능했다.  수십년 동안, 종교적 억압, 경제적 억압, 그리고 여성에 대한 성적 착취는 흑인들 사이에서 불만을 야기시켰고 지역적이고 반식민적인 열정의 주기적인 분출을 불러일으켰다.  1670년대에는 급습 부대의 증가와 가뭄의 시작에 따른 부담감으로 인해 스페인 보호자의 기운이 더욱 줄어들어 상황이 더욱 가연성으로 변했다.  그렇다면, 1673명의 테와 푸에블로의 주민들이 전통 춤을 공개적으로 공연함으로써 그들의 반항을 보여 준 것은 놀랄 일이 아니었다.  스페인 사람들은 평소처럼 반응했다.  그들은 47명의 테와스를 체포하고 고문했는데, 그들은 그들로부터 초자연적인 힘을 얻기 위한 스페인인들의 인디언인의 노력에 대한 해석에 대한 자백을 받았다.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들 중 세명은 교수형에 처해졌고, 네명은 자살하였다.  다른 사람들은 채찍질을 당하고 노예로 팔렸다.  전례 없는 일은 너무나 많은 다양한 인종의 인디언인들이 7년 후에 함께 연합한 정도였다.  이 전선의 창설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사람은 1673년 Tea에서 시위를 벌였던 사람들 중 한 명인 Poppe이다.  그것이 1680년 8월 10일에 왔을 때, 그것은 스페인 사람들을 거의 불시에 잡았고, 생존자들을 남쪽으로 도망 쳤다. 반란과 그것의 즉각적인 여파 동안, 반 식민지적인 분노는 특히 카톨릭의 출현을 목표로 했다.  수많은 제사장들이 죽임을 당하고 교회들이 불에 탔으며, 배설물로 뒤덮인 성인들의 모습이 보였다.  기독교로 개종한 인디언들은 그들의 이전의 세례를 씻기 위해 물 속으로 뛰어들었다.  이것은 스페인의 사물과 스페인의 사고와의 관계를 끊음으로써 토착 전통을 되살리기 위한 광범위한 운동의 일부였다. 그러나 무산 계급적인 방식의 복원은 결코 완성되지 않았고 통일의 정신은 지속되지 않았다.  식민지 지배에서 해방된 많은 인디언인들은 그들이 개조한 도구, 농작물, 가축을 지키기를 원했다.  다른 사람들은 지방 자치의 전통과 상충되는 포페의 지도력에 등을 돌렸다.  급습도 가뭄도 멈추지 않자 균열이 생겨 1692년 스페인 정복의 길을 열었습니다. 스페인 사람들은 그들이 돌아오자 처음에는 보복에 의지했다.  1692년, 19명의 마녀들이 매사추세츠 주 세일럼에서 교수형을 당한 것과 같은 해에, 뉴 멕시코의 산타페에서 그 숫자의 세배 이상의 인디언들이 마법과 반란을 일으켰다. 하지만 이후 수십년 동안 스페인 사람들은 올림픽에 대해 좀 더 부드러운 입장을 취했다.  또 다른 인디언의 반란을 일으키고 싶지 않은 스페인 당국은 토착 관습에 대한 더 많은 관용을 보였고 푸에블로 사회에 대한 그들의 경제적 요구를 줄였다.  18세기 뉴 멕시코와 그 이후를 통해, 스페인 관계자들은 북 아메리카에서 그들의 위치를 유지하고 확장하기 위한 대체 모델을 찾았다. 1.  식민지 미국 영토를 설명하는 많은 지도처럼, 이것은 유럽의 권력 주장을 17,18%의 땅 위 상황을 나타내는 것처럼 다룹니다.   이 지도들은 역사를 왜곡하기는 하지만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대안은 뉴 멕시코와 뉴 잉글랜드 사이의 광대한 나라에 있었다.  18세기 전반에 프랑스는 영국과 스페인의 영토 사이에서 많은 영토를 차지했다.  그러나 그것은 프랑스인이 거의 없었다.  프랑스 식민지 주민들과 식민지 주민들은 군사적으로나 경제적으로 그들을 지배할 수 없어서 인디언의 방식을 수용하는 법을 배웠다.  프랑스와 인디언인들이 북 아메리카의 내부에 함께 만들어 낸 미끄러운 공동의 땅에는 일련의 문화적 가구와 다양한 정치적, 경제적, 종교적 요새가 포함되어 있었다.  그리고 대륙의 중앙에서, 몇몇 인디언들은 다른 인디언들의 주장을 무시하고 유럽인들의 제국 주의적인 디자인을 무시함으로써 그들의 지배력을 주장했다. 프랑스인들은 처음에 그러한 대안들의 위조자가 될 의도는 없었지만, 프랑스의 정책들과 그들이 북 아메리카에서 마주친 조건들과 문화들은 그들의 식민지를 밀었다.  영국인과 스페인인들에 의해 만들어진 점령과 지배의 모델에서 벗어나라.  그들의 제국 주의 라이벌과 마찬가지로, 최초의 프랑스 탐험가들은 부로 가는 길을 찾았고, 가급적이면 북미를 경유하여 아시아로 가는 통로를 찾았다.  그러지 못할 경우, 북미의 자원과 사람들을 착취하고 싶어 했고, 임무를 수행하는 사람들은 인디언들의 영혼을 구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이 목적을 위해, 프랑스는 1608년에 Quepbec을 설립했다.  거기서부터 프랑스인들은 세인트 로렌스 강을 거슬러 올라가 내륙 수로의 네트워크를 형성했다.  그러나 아무도 그 대륙을 가로질러 가지 않았다.  북 아메리카의 강과 호수를 둘러싸고 있던 울창한 숲 역시 금과 은의 흔적을 보이지 않았고, 짧은 성장 기간이 이 지역의 농업 잠재력을 제한했다.  이 모든 것은 프랑스 군주제가 거의 장려하지 않았던 프랑스에서 새로운 프랑스로의 영구적인 이전에 대한 열의를 꺾었다.  17세기 중반 무렵, 거의 모든 프랑스 식민지 개척자들, 거의 모든 남자들이, 뉴 프랑스에 거주하고 있었다.  그들 중,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프랑스인들을 북 아메리카의 내부 깊숙이 끌어들이는 데 있어서 앞선, 결정적인 카톨릭 신부들이었다.  뉴 멕시코와 매사추세츠에서처럼, 프랑스 선교사들은 인디언인들을 기독교로 개종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인디언들을 구하는 것은 그들이 그들의 관습적인 관습을 대부분 포기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랑스 선교사들은 스페인이나 영국의 선교사들보다 일부 전통의 지속성에 대해 더 큰 관용을 보였다.  그들은 또한 인디언들 사이에서 일하기 전에 특정한 모국어를 배우고 전통에 대해 어느 정도 친숙해 지면서 그들 스스로가 인디언들 사이에서 살 수 있도록 훨씬 더 잘 준비했다.  스페인과 영국 선교사들과는 달리, 프랑스 성직자들은 프랑스 통제의 영역을 훨씬 넘어선 인디언 마을에 그들의 초소를 세웠기 때문에 그러한 기술이 필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