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인상이 무엇이든 간에, 더 영속적인 인상은 곧 마음을 사로잡았다. 기술은 분명히 중요했다. 인디언인들은 "목공","금속 조립공","클로트계","공리"그리고"알리맨"으로 번역한 이름으로 유럽인들을 불렀다. 다른 이들은 단순히 그들을 낯선 사람이라고 부르며 얼마나 빨리 그들의 경건함을 잃었는지를 보여 준다. 이 이름은 또한 턱수염이 있는 이 남자들이 얼마나 다르게 생겼는지를 보여 줍니다. 또한 이상한 것은 유럽인들의 방식이었는데, 그들의 우월성 추정과 특권 의식이 그들을 반갑지 않은 손님으로 만들었다. 인디언인과 유럽인 사이의 소외는 복잡하지만, 막지는 못 했다. 대서양 연안을 따라 교류가 있었다. 인디언 사람들은 금속 도구가 제공하는 장점을 인정했고, 지역에서 생산되지 않는 어떤 이국적인 물건들에 부가 가치를 더했습니다. 하지만 1492년 이후 첫 세기에 인디언인들은 해안선을 따라 물물 교환을 하는데 있어 중요한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유럽인들은 음식이 필요했고 점점 더 인디언인들이 제공하는 모피를 원했다. 그것은 인디언인들이 거래 세션의 설정과 기간을 결정할 수 있도록 했다. 적어도 그들이 본 것처럼, 그것은 그들에게 더 나은 거래를 제공했다. "비버는 모든 것을 완벽하게 잘 합니다."라고 17세기 초 한 인디언인 정보원이 프랑스 선교사에게 설명했습니다. "그것은 주전자, 쇠망치, 검, 그리고 칼을 만듭니다." 유럽인들은, 이 원주민의 관점에서 볼 때,"말도 안된다.""그들은 우리에게 20개의 칼을 준다… 비버의 피부를 위해." 이 유럽 상품들은 오랜 현지 교역 경로를 따라 내륙으로 유통되었다. 이 경우, 유럽인들은 직접 관여하지 않았다. 실제로 유럽의 것들은 유럽인들보다 훨씬 앞서 북 아메리카의 내부로 이동했고, 대서양 반대편의 미생물, 식물, 동물들도 마찬가지였다. 16세기에 내륙을 탐험한 유럽인들은 종종 같은 길을 따라 여행했지만, 그들은 공물을 요구하는 것보다는 무역을 설립하는 것에 덜 관심이 있었다. 1530년대 후반과 1540년대 초반의 프란시스코 바스케즈 드 코로나도와 에르난도 드 소토의 탐험을 생각해 보자. 두 사람 모두 초기 스페인 정복자였으며 카리브 해와 멕시코에서 발전된 지배를 위해 플레 이북을 빌렸다. 금 도시 이야기를 듣고 코로나도는 오늘날 애리조나와 뉴 멕시코에서 인디언 마을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하기 위해 검, 총기, 말, 전쟁 개를 이용해 멕시코 북부를 여행했다. 그곳에서 귀금속을 찾아 대초원으로 보내 금도, 위대한 도시도, 자신을 파산시킨 누적된 탐험비도 발견하지 못 했다. 오늘날 미국 남동부 지역을 가로지르는 DeSoto의 플로리다 여행은 그를 미시지파 문화의 주거지인 더 큰 마을과 치즈콤이 있는 나라로 데려갔다. DeSoto또한 이 나라들을 가로질러 그의 길을 지배하려고 노력했고, 그의 군대는 그들이 정복하고자 했던 원주민 마을에 많은 피해를 입혔다. 하지만 침입자들은 다치지 않고 나타나지 않았다. DeSoto자신이 1542년 미시시피 강 하류의 둑을 따라 죽었고, 그의 부하 중 절반도 채 안 되는 사람들이 멕시코 시티로 다시 돌아왔다. 그러나 더 큰 재앙이 인디언인들에게 닥쳤고 DeSoto의 부하들이 그들과 함께 데려온 세균들로 인해 이어졌다. 이것들은 스페인 사람들이 떠난 지 한참 후에도 계속해서 퍼졌다. 특정한 전염병의 흔적은 이제 회복하기가 불가능하다. 확실한 것은 16세기 2/4분기에 DeSoto의 원정이 그것을 통과했을 때 매우 조밀하게 자리 잡았던 그 지역이 유럽인들이 다시 돌아왔을 때 현저하게 인구가 감소되었다는 것이다. 17세기의 ned. 그때쯤 되자 많은 마을들이 사라졌고, 대부분의 Chie.oms는 무너졌으며, 유럽인들이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오래 된 세계들이 휩쓸려 갔다.
콜럼버스 후 2세기 동안, 유럽인들은 북 아메리카에서 더 중요한 발판을 얻었지만, 그들의 영토 주장은에서 보다 더 인상적으로 보였다. 그들이 차지할 것으로 추정되는 땅 몇몇 장소, 특히 대서양 연안의 좁은 띠에서, 영국의 주장은 유럽인들이 일반적으로 인디언인들을 지배하게 된 실제 식민지로 번역되었다. 하지만 서쪽으로는 유럽인 정착민과 정착민이 적었고 인디언인과의 관계가 더 복잡했다. 17세기에 형성된 식민지들은 다양했고, 두가지 사례인 매사추세츠와 뉴 멕시코를 간단하게 비교하면, 인디언들과의 상호 작용이 다양했다. 대부분의 미국 역사 교과서에서, 메사추세츠에서의 영국 식민지 시작은 1620년으로, 청교도들이 플리머스에 정착했다. 식민지 개척자들은 그들의 초기 고난에서 살아남았고, 익숙한 기원에 대한 이야기는 지역 인디언들의 후한 선물 덕분에 시작되었다. 그러나 그 연대기와 첫번째 추수 감사절에 대한 설명은 이전의 접촉을 무시하고 인디언들이 순례자들을 도왔던 상황을 지운다. 청교도들이 플리머스에 상륙하기 전 수십년간의 거래가 있었다. 이 로케 일은 Wampanoags의 영역입니다. 다른 해안 부족들과 마찬가지로, Wampanoas는 외국인들의 존재를 관리하면서 외국인들이 제한된 체류만 하더라도 육지에 있는 선원들을 허용했다. 그러나 그들은 유럽인들의 세균을 포함할 수 없었다. 1616년에 시작하여 3년간 지속된 침습성 병원 균이 그 부족의 계급을 파괴했다. 그들의 공동체는 산산조각이 났고, 그들의 보안은 그들의 적들에 의해 위태롭게 되었다. 그 당시, Wampanoags의 결정은 이치에 맞았습니다:유럽인들의 도구는 어느 정도 가치가 있었고, 유럽인들이 도움 없이 생존할 수 없다는 것은 청교도들이 덜 취했던 것을 개미 새끼들보다 와플을 더 먹었다. Wampanoags는 17세기에 이 계산을 한 유일한 인디언들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들은 파괴적인 po을 과소 평가함으로써 재앙적인 결과를 겪은 첫번째 인디언들이었습니다. 신참자의 입찰 Wampanoags의 도움을 위해, 청교도들은 인디언들보다는 그들을 위해 기적적으로 황무지를 개간한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기아로부터 구함으로써, 플리머스의 식민지 개척자들과 그 후 메사추세츠 만 주변의 개척자들은 번성했다. 인디언의 토지 소유에 대한 압력이 강화되었고, 1630년대와 1670년대에 피 비린내 나는 전쟁이 일어났다. 17세기가 끝나 갈 무렵, Wampanoags는, 지금은 "뉴 잉글랜드"라고 불리는 지역의 대부분의 원주민들과 함께, 주로 분배되었습니다. 그들의 계급은 질병, 전쟁, 이주로 인해 크게 줄어들었고, 식민지 사회의 변두리에서 허우적댄 인디언들이었다. 일부는 선교사들이 기독교와 문명을 가르쳐 준 "기도 도시"에 살았다. 다른 영국 식민지들의 발전은 뉴 잉글랜드의 그것들과 비슷했지만, 17세기 말에 인디언들의 이동과 개척자 식민지 사회의 지배는 m에서 확장되었다. 대서양 연안에서 내륙으로 200마일 떨어진 곳에 유럽인들이 초소를 세운 몇 안 되는 내부 지역에서, 식민지 주민들은 인디언인들에게 지시하려고 노력한 것처럼, 어려운 것으로 드러났다. 식민지 주민들이 통치할 것으로 추정되는 곳에서조차 그들은 권력의 한계를 알게 되었다. 비록 스페인인들이 뉴 멕시코에서 인디언들을 지배하는 것이 매사추세츠의 영국인들의 그것만큼 완전하다고 속였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그렇다. 정복자들은 카리브 해, 중부 멕시코, 안데스 산맥에서 성취되었다. 코로나도가 떠난 지 반세기가 조금 넘은 1598년, 스페인 사람들은 새로운 멕시코로 돌아왔습니다. 이 때는 여기에 머물면서 통치하려는 의도가 있었습니다. 스페인 사람들은 재빨리 어떤 반대도 용납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다. 1599년 아코마에서 저항을 억누른 후 스페인 사령관 후안 데 오냐테는 25세 이상의 모든 인디언 남자들이 1피트(1피트)를 넘는 거리에서 1피트(약 2m)거리였다. 엘브는 20년 동안 노예가 될 것이다. 표면적으로는 잔혹한 단속이 바람직한 효과를 가져왔다. 열심히 지키는 수십개의 분리된 공동체로 나뉘어 져 있다. 푸에블로 인디언들은 스페인 정복에 대해 단결된 도전을 할 수 없었다. 아코마와 리오 그란데 강 유역의 다른 마을들은 스페인 당국에 기댈 수밖에 없어 노동, 농작물, 성 행위 등에서 찬사를 보내야 했다. 푸에블로 인디언들은, 메사추세츠 사람들처럼, 카톨릭 선교사들과의 정신적인 경쟁에서 항복한 것처럼 보였다. 약 4천명의 인디언인들이 스페인 식민지의 첫 10년 동안 세례를 받았다;2만명 이상이 16세기 중반에 개종했다. 하지만 이 숫자들은 속았다. 그 친구들이 실망스럽게도 인디언 사람들은 등이 뒤쪽으로 향하는 것을 놀라운 빈도로 바꾼다. 많은 사람들이 가톨릭 신앙과 그 의식을 토착 신앙과 관행을 대체물이 아닌 보충 물로 취급하는 것으로 보였다. 선교사들은 가혹한 처벌로 대응했지만, 채찍질은 전통의 지속을 방해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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