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들과 함께, 상인들이 프랑스의 진격을 이끌었다. 그들의 동물 가죽, 특히 비버 가죽을 추구하는 것은 그들도 인디언의 방식을 더 잘 이해하고 그들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습니다. 프랑스 당국이 식민지 주민들이 세인트 로렌스 강을 따라 뻗어 있는 들판에서 일하는 것을 막으려고 노력했지만, 숲의 유혹은 너무 컸다. 무역업자들은 공식적인 허가 없이 숲 속으로 뛰어들어 오대호 지역으로 이동한 뒤 미시시피 계곡으로 이동했다. 그러나 이러한 팽창이 인디언인들을 대체하지는 않았다. 반대로, 프랑스인들은 인디언인들에게 그들의 의지를 강요할 수 있는 숫자가 부족했다. 게다가, 상인들을 대륙의 내부로 끌어들인 모험은 인디언인들의 지속적인 존재와 참여에 달려 있었다. 동물을 사냥하고 덫을 놓은 것은 인디언 남자들이었고 가죽을 준비한 인디언 여자들이었다. 인디언 파트너들의 협조를 확보하기 위해, 프랑스 상인들은 가격과 상업에 대한 그들의 기대를 조정했고 상호 주의의 다른 프로토콜을 존중했고 삼림 인디언 사회의 변화 인디언 공동체와 유대를 맺고 그들에게 필수적인 파트너를 제공하기 위해, CoureursdeBois는 인디언 여성들과 결혼했다. 나타난 것은 무역을 용이하게 하지만 관련된 식민지 관리들을 고려한 혼혈인 후손들의 세계였다. 그들의 관점에서 보면, 그 습격들은 모피 상인들을 문화적 반역자, 즉 백인 인디언으로 만들겠다고 위협했다. 그러나 프랑스 당국은 인디언인들에게 많은 양보를 했다. 보다 인구가 많은 영국 적들에 대항하는 동맹국들이 필요할 때, 프랑스 관리들은 문화적 차이를 좁히고 인디언인들, 특히 알곤 킨 과의 공동의 대의를 만들어야 했다. 이로쿠오스의 손에 고통을 받은 원주민들은 똑같이 곤경에 처해 있었고 프랑스"아버지"의 보호를 환영했다. 그러나 프랑스인들이 인디언을 '아이'라고 불렀지만 프랑스 아버지와 인디언 아이들의 관계는 유럽 가정(사회)의 가부장적 규범과는 상당히 달랐다. 인디언인들은 아버지로부터 보호와 보호를 기대했지만, 이것들은 유럽에서 법을 집행할 권리나 지배할 힘을 가진 것처럼 번역되지 않았다. 프랑스와 알제리가 맺은 동맹 관계는 화해의 의식이 반복적으로 수행되어야 하고 유용한 오해가 풀리는 유지 관리가 필요한 미묘한 합의로 남아 있었다. 함께 복용한 총, 술, 그리고 특히 세균들이 전쟁의 수단과 목적을 바꾸었다. 초기의 삼림 인디언들 사이의 전투가 포획과 호노족의 싸움을 강조했던 곳에서 17세기의 비버 전쟁은 인디언들이 이 경우 이로쿠오스는 현재 화장실을 보여 주었다. 더 많은 사상자를 내더라도 지역을 점령하도록 키가 컸다. 이로쿼이는 짧은 기간에 비버 전쟁의 승자로 나타났다. 그들의 침략은 원주민들을 흩어져 그들을 서쪽으로 몰고 프랑스와 동맹을 맺게 했다. 더 긴 안목으로 보면, 18세기 전반에 명백했던 것처럼, 이로쿠오스와 알비니 사람들은, 다른 많은 삼림 인디언들과 함께, 동부의 유럽인들에게도 입지를 잃었다. 서쪽으로, 몇몇 인디언들은 또한 신참자들에게 기반을 잃고 있었지만, 18세기 대초원에서 승자들은 다른 인디언들이었다. 북쪽 평원에서 서쪽으로 초원으로 이동한 수족이 가장 성공적인 팽창 주의자로 나타났다. 동쪽으로 오면서, 코만치 족은 남쪽 평원의 광활한 들판을 가로질러 다스렸다. 이들과 다른 침략자들은 기존의 원주민 사회를 어떤 나라에서 몰아냈고, 많은 사람들, 특히 여성들을 붙잡아 노예로 만듦으로써 그들의 계급에 더해 졌다. 그들의 약탈과 무역에 대한 그들의 통제에 의하여. "코만체리아"의 효과적인 영역은 스페인인들이 자신들의 영토로 표시한 영역을 포함했고 그 지역의 다른 인디언들뿐만 아니라 스페인인들에게도 확대되었다. 이것은 스페인 사람들이 텍사스에 심으려고 했던 새로운 식민지에 특히 해당되었다. 코만치족들은 뉴 멕시코와 북부 멕시코의 오래 된 정착지들도 약탈했다. 이 제국의 전복에는 상당한 아이러니가 있었다. 스페인 사람들은 결국 말을 아메리카 대륙으로 데려왔다. 이 동물들은 원주민들을 정복하는 것을 갈망했다. 하지만 말의 획득은 인디언의 삶에 혁명을 일으켰고 대초원에서 일어났던 확장에 힘을 실었고 인디언들을 훨씬 더 강력한 적으로 만들었다. 말들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스페인 사람들은 그들이 인디언인의 손에 잡히지 않도록 노력했지만 하지 못 했다. 일단 인디언 회로에 들어오자, 동물들은 흩어지고 초원의 풀들 위에서 번성했다. 말에 접근할 수 있는 능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장 결정적으로 평등 주의에 적응한 인디언들도 그렇게 했다. 말을 타고, 인디언들은 들소를 훨씬 더 효과적으로 죽일 수 있었고, 그것은 사냥을 위해 농사를 포기하게 했고, 수 족과 코만크족 같은 다른 집단들은 대초원과 버팔로를 쫓기 위해 그들 주변을 돌아다닌다. 말 위에서 인디언들은 또한 앉아 있는 사람들보다 군사적 우위를 차지했다. 말의 문화 속에서 새로운 불평등이 구체화되었다. 유목민들의 이득은 흔히 원예와 사냥을 병행하는 사람들의 희생으로 이어졌다. 더 성공한 사냥꾼들과 사냥꾼들은 더 큰 명예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말들을 얻었다. 이런 원예학에서 사냥 사회로의 변천 과정에서 여성의 지위는 일반적으로 하락했다. 하지만 이제 여성들이 대초원 인디언의 삶을 지속시켜 줄 제품으로 바꾸기를 기다리는 버팔로가 더 늘어났기 때문에 그들의 부담은 줄어들지 않았다. 콜럼버스가 바하마에 충돌한 지 250년 만에 유럽인들은 북 아메리카의 대부분 지역을 개척했다고 주장했다. 이것이 유럽인들이 만든 지도에 나타난 방식으로, 유럽 대륙의 대부분을 그들의 제국 중 하나 또는 다른 제국에 배정했고, a라는 지리학적 묘사에서 계속 흔들리고 있는 견해이다. 미국 역사 교과서의 최근 판 식민지 지배는 사실 17세기 후반과 18세기 초에 매사추세츠의 Salem을 특징으로 했다. 그러나 산타페, 뉴 멕시코, 또는 세일럼과 산타페 사이의 거의 모든 땅에서 상황이 어떻게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의 식민지 지도는 존재를 지우고 인디언들의 힘을 감소시킴으로써 우리를 속인다. 더 나은 지도와 더 나은 역사는 대륙에 대한 인디언와 유럽의 상호 작용의 배열을 묘사하며, 인디언 국가들의 수축 뿐만 아니라 확대에도 주의를 기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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