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년 폭동과 그것의 즉각적인 여파로 언론의 많은 사람들은 1965년의 대표적인 사건으로 이 병을 거론했다.
로스 앤젤레스의 비록 두가지 폭발이 모두 로스 앤젤레스 남부에서 시작되었지만, 1965년에 대부분 흑인 동네였던 것이 1992년에는 더 이상 그렇지 않았다.
현재 그곳의 인구는 약 50%의 라틴계였고, 경찰 기록에 따르면 이 인종이 체포된 사람들 중 43%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방화범들의 목표도 바뀐 상태였죠 1965년에, 약탈당하고 불에 탄 가게들의 약 80퍼센트가 백인 가게 주인들의 것이었다. 1992년까지 유대인 상인들은 대부분 이 지역을 떠났고 한국 경영의 기업들은 로스 앤젤레스 남쪽으로 진출했다. 이들 상점들에 대한 공격은 특히 1991년 아프리카계 미국인인 라타샤 할린스의 총격 사건 이후 흑인과 한국계 미국인 사이에 생긴 반감을 반영했다. 한국계 미국인 가게 주인인 순자두 씨가 지은 10대 소녀 그러나 한국 기업들이 입은 피해의 상당 부분은 남부 중앙이 아닌 코리아 타운 그 자체에서 발생했다. 그곳에서는 주거지 주민들과 방화와 약탈로 기소된 사람들이 대부분 라틴 아메리카계 사람들이었다.
1965년의 왓트 로트보다도 더 많은 1992년의 폭력은 다른 사람들에게 일반적으로 더 햇빛이 잘 드는 표면에 자리잡은 대도시 로스 앤젤레스의 명성을 위태롭게 했다. 세계 로스 앤젤레스가 북미 서부 지역의 사람들과 제품들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교차로가 되었다는 것은 확신에 찬 기대를 불러 일으키며 영감을 주는 모델을 제공한다. d에뮬레이션 및 비난. 대륙의 주요 강들의 충돌 근처에 위치해 있던 Cahokia, 또는 다른 메트로폴리스들이 그 대륙의 가장 큰 집결지라고 주장하는 것과는 다르게, 겔은 주요 도시들이 전형적으로 소유하고 있는 특성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대신에 로스 앤젤레스는 멀리서부터 물, 멀리까지 물, 국방에 대한 연방 투자, 1965년 이후 새로운 이민자들의 홍수에 의해 그 지역의 지리적 재난을 극복했다.
그 도시와 주변 지역은 이전의 서부 개발을 특징으로 했던 호황과 불황의 주기를 구분하여 인구 조사 후 인구 조사에서 엄청난 증가를 기록했다. 그것의 광범위한 자동차 중심의 발전은 서구와 국가 전역에서 모방자들을 발견했다. 20세기 말에, 로스 앤젤레스는 또한 멕시코, 살바도란스, 과테말라, 한국, 미국에서 가장 큰 공동체를 자랑하는 인종적으로 다양한 대도시였다. 필리핀 사람들도 있고 그곳은 정말로 세계가 모인 곳이 되었다. 수십년 동안 로스 앤젤레스가 "할리우드"를 통해 전 세계에 서부 미국 판타지를 수출했기 때문에 이것은 적절한 일이었다. 하지만 1992년 봄의 잿더미 속에서, 이 꿈은 로스 앤젤레스 사람들에게 악몽 같은 소리를 냈습니다.
원경
1992년 5월 1일, 눈물을 흘리는 로드니 킹은 카메라와 마이크로 폰 앞에 서서 서방 세계와 전 세계에서 들리는 호소를 했다. 우리가 잘 지낼 수 있을까요?" 로스 앤젤레스가 불길에 휩싸이면서 킹의 질문에 대한 대답은 단호하게 거절하는 것처럼 보였다. 실제로, 1992년에 일어난 아파파 사건들은 미국 남부와 미국 남부와 태평양 건너에서 서로 싸우며 미국 서부로 온 사람들과 함께 1939년 주택 소개소의 결론을 뒤늦게 입증했다. 이질성은 희망이 없었다.
존 가스의 1872년 그림"AmericanProgress"는 서부 안내서를 설명하기 위해 의뢰되었고, 광범위하게 복제되었는데, 이것은 서부 개척의 가장 흔한 묘사 중 하나이다.
20세기 후반의 로스 앤젤레스로부터의 이러한 난독증은 약속과 진보의 땅으로서 미국 서부에 대한 오랜 비전과 대조된다. 이전 세대가 미국 서부에 대해 인쇄한 전설은 절망이 아닌 희망을 전달했다. 따라서 1870년대 초에 BrewsterHigley는 "나의 서부 고향"이라는 시를 썼고 몇세대 동안 사람들은 "좀처럼 실망스러운 단어를 듣지 못하는 신화적인 범위의 노래를 불렀다. 히글리가 캔자스 초원의 구름 한점 없는 하늘에 대한 경의를 쓴 것과 거의 같은 시기에 존 개는 미국 진보를 그렸다. Gast의 캔버스 맨 왼쪽에 인디언들과 들소들이 그림자 속으로 미끄러져 들어간다. 개척자 유형과 그들을 서쪽으로 평원을 가로질러 운반한 차량들로 구성된 행렬이 그곳에서 행진했다. 위에는 교과서를 들고 전신 전선을 끌어 올려 해안에서 해안으로 나라를 연결하는 천사 같은 여성이 떠 있다. 히글리와 가스트 이후 수십년이 지난 후, 프레드릭 잭슨 터너는 시와 그림을 서구의 약속과 국가 발전에 대한 비슷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수천개의 단어로 바꾸었습니다.
특히 히글리의 시 가스트의 그림과 터너의 산문에는 없는 것이 미국의 서쪽 확장을 수반한 유혈 사태의 증거이다. 이 세가지 모두는 미국이 대륙을 가로질러 진출한 것에 대한 측면을 삭제하거나 상당히 경시했다. 히글리의 시에서," 붉은 남자는 서쪽의 이 부분으로부터 압박을 받았다. "Gast의 그림에서, 인디언들은 그 장면에서 조용히 물러났다. 마찬가지로 터너는 서방 세계를 승리로 이끈 전쟁들에 거의 관심이 없었다. 그의 계획에서, 개척자들은 인디언들과 개척자들을, 일시적으로, 접촉하게 했다. 하지만 개척자들은 인디언들과 마주치게 되고 그들이 "원시적"상황에 적응하는 것은 야생을 길들이고 그것을 생산물로 변형시키는 토대를 마련한 과도기에 불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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