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을 가로지르는 물자의 흐름도 마찬가지였다. 지난 20세기 동안, 수입과 수출 사이의 뚜렷한 불균형이 나타났고, 후자는 그 자리를 좁혔다.
아시아에서 생산된 제품의 급격한 증가는 1970년대와 1980년대 미국 경제의 산업화에 기여했다.
공장 일자리가 사라지고 실업률이 증가함에 따라 수입 제한 요구가 이민 제한 요구에 합류했다. 그러나 값싼 제품들의 유혹은 외국 제품을 제한하려는 투쟁을 약화시킨 보호 무역 주의 정서보다 정치적으로 더 강력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러한 경향이 서양에만 국한된 것은 결코 아니었다. 이민과 세계화는 미국 전체를 새로 만들었다. 하지만 서구는 태평양과 멕시코에 인접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압박을 더 심각하게 느꼈습니다. 일부 사람들이 서방 세계로부터 벗어나려고 했던 것처럼, 외국인들과 물건들에 대한 이러한 보호는 초기 지도 상의 국경 전망과 같은 것들을 유지하지 못 했다.
이 책의 첫장은 북미 중부의 게이트 웨이 아치에서 시작되었는데, 그것의 파노라마 보기는 다수의 방문을 고려하고 고향을 상상할 수 있는 유리한 지점을 제공한다. 그들은 가장 빨리 가게 되었다. 이 마지막 장은 로스 앤젤레스에 있는 리 산에 비유적인 약탈을 한다. 이 산이 유명해진 것은 남쪽 비탈에 있는 큰 글자들이다. 1949년에 축소된 이 간판은 지금은 350피트 아래로 퍼져 있다.
세계적인 대중 오락의 중심지인 "할리우드"는 희망과 꿈의 상징적인 고향이 되었다. 그러나 예상과 현실이 얽혀 있고 왜곡된 서구의 과거와 마찬가지로 이 꿈의 공장은 할리우드의 대담함을 모호하게 할 수 있다. 리 산의 정상에서, 가장 다양한 서부 미국 도시에서 성공하고 잘 지내는 것의 도전을 보여 주는 클로즈 업을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여전히, 최소한 스모그가 없는 날에, 리 산에서의 전망은 로스 엔젤레스 분지의 많은 부분을 가로질러 그리고 태평양으로 뻗어 있는데, 이것은 최근의 역사에 대한 약간의 관찰을 장려한다. 이 페이지에 소개된 더 깊은 역사에 대한 미국 서부와 결론적인 생각이다.
서구와 마찬가지로 할리우드도 현재의 위치 이상을 내포하고 있다. 서양의 이미지를 세계에 제공한 연예계의 대표 주자로서, 그 뿌리는 19세기 회화, 사진, 10센트 소설, 와일드 웨스트 쇼에서 찾을 수 있다. 20세기의 상상력에 대해 변화된 것은 문화적 생산의 범위였다. 1903년 영화" 위대한 열차 강도"로 시작하여,"서부 영화"는 20세기의 상당 부분 동안 미국 영화를 지배했다. 비록 대 열차 강도가 뉴저지에서 총에 맞았지만, 영화 제작은 곧 로스 앤젤레스로 옮겨졌다. 캘리포니아 남부의 풍부한 햇빛은 야외 촬영과 그것의 개방되고 건조한 조경에 도움이 되었다. 그것은 Westerns에게 적합했다. 1960년대에, 그 장르가 할리우드 스튜디오의 인기를 잃었을 때, 외국인들은 그것에 그들 자신의 우표를 붙였다. 가장 많은 미국의 장르인 웨스 턴 이 이탈리아 감독의 인정을 받아 이제"세계로 " 갔다 그리고 그 어떤 학술적인 진술보다도 Westerns는 할리우드든 외국이든 서양의 과거에 대한 대중의 이해에 영향을 미쳤다.
스타일과 내용에 있어서, 20세기의 고전적인 서양인들 중 많은 사람들은 포즈와 19세기의 역사로부터 한 걸음을 취했다. 영화는 스틸 사진에서 장면과 카메라 앵글을 끄집어 냈다. 캐릭터와 줄거리는 10센트 짜리의 소설 공식을 따랐다. 이들은 백인들을 앞과 가운데에 배치했다. 모든 인종의 귀족들과 여성들은 2차적인 역할로 격하되거나 전혀 역할이 없었다. 영웅들은 강력하고 조용하며 철저한 개인 주의자들로, 그들은 약탈이 빠르고 야만에 대한 문명의 승리를 확보하기 위해 피를 흘릴 준비가 되어 있었다. 존 웨인만큼 이상적인 사람은 없었다.
웨인과 웨스턴은 2차 세계 대전 이후 영향력과 인기 면에서 최고조에 달했다. 1945년에서 1965년 사이에 할리우드 스튜디오들은 매년 75개의 웨스턴 무비를 출시했는데, 이는 그들이 제작한 영화의 4분의 1에 해당한다. 텔레비전은 서부 영화를 훨씬 더 눈에 띄게 특집으로 다루었다. 1950년대 말 작은 화면에는,"올드 웨스트"를 배경으로 하는 28개 시리즈가 주요 방송국의 주간 황금 시간대에 방영되었다. 이것들은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10개 프로그램 중 7개를 차지했다. 1954년에 말보로 맨이 등장하면서, 광고들은 웨스턴 대학의 메시지를 강화했다. 웨인이 연기한 등장 인물들과 같이, 말보로 맨은 미국 남성성의 이상을 보여 준 독립적이고 날카로운 암시를 주는 카우보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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